교회안내

교회소개

교회소개

늘푸른선교교회는 개혁신학에 기초한 독립교회입니다. 영어 명칭은 Mission Community Church입니다. 영어 명칭에서 늘푸른선교교회가 궁극적으로 감당하려는 선교적 공동체의 의미가 잘 담겨져 있습니다. 선교적 정체성을 감당하기 위해서 먼저 하나님 나라 복음으로 교회가 세워져 나가야 함을 믿습니다.

늘푸른선교교회는 하나님 나라 복음을 배우고 전수하며 세상에 보냄을 받은 선교적 제자로 살아가는 공동체입니다. 이것을 압축한 교회 표어가 하나님 나라 복음 중심의 선교적 제자 공동체입니다.

늘푸른선교교회를 통해서 하나님 나라 복음이 무엇이며 하나님 나라 복음으로 살아가는 삶이 무엇인지 배우며 하나님 나라 복음으로 삶을 나누는 공동체와 함께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맡겨주신 사명을 감당하는 제자의 삶을 살아가는 풍성한 삶을 누릴 수 있습니다.

예수님께서는 죄와 사망으로부터 우리를 구원해 주신 구원자이실 뿐 아니라 예수님 안에서 풍성한 삶을 살아가도록 우리 삶의 진정한 주인이 되어 주시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내가 온 것은 양으로 생명을 얻게 하고 더 풍성히 얻게 하려는 것이라" (요 10:10)
Survive에 머무는 삶이 아닌 Thrive로 나아가는 삶을 주시기 위해 오셨습니다.

늘푸른선교교회는 이렇게 하나님 나라 복음 안에서 주신 풍성함을 누리며 나누며 이웃과 세상을 섬기는 공동체를 지향합니다.

TOP